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 부스 참여 모집 공고
페이지 정보

본문
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 부스 참여 모집 공고
『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』를 개최함에 따라 부스 운영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. 이에 부스 운영을 희망하는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관련 기관·단체·시설에서는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2025년 7월 24일
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 추진위원회
□ 행사 개요
○ 행 사 명 : 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
○ 개최일시 : 2025. 9. 20.(토) 10:00 ~ 16:00 ※ 기념식 11:00
○ 개최장소 : 북구청 광장 일원
○ 주요내용 : 기념식, 축하공연, 전시․홍보․체험․상담 부스 운영, 먹거리 등
○ 주 최 : 북구자원봉사센터
○ 주 관 : 제13회 울산광역시 북구 사회복지 및 자원봉사 박람회 추진위원회
□ 부스 모집
1. 모집 개요
○ 부스운영 : 복지 및 봉사 관련 전시·홍보·체험·상담, 희망장터 등(50개 내외)
○ 모집분야 : 고용, 주거환경, 교육문화, 아동청소년, 여성가족, 장애인, 노인, 지역건강, 희망장터(9개 분야)
○ 운영일시/장소 : 2025. 9. 20.(토) 10:00 ~ 16:00 / 북구청 광장 일원
○ 모집기간 : 2025. 7. 24.(목) ~ 8. 6.(수) (2주간)
○ 참가대상 : 공공 및 민간사회복지시설·기관·단체(북구 소재 우선), 북구자원봉사센터 등록된 자원봉사단체 등
○ 부스지원 : 체험부스운영 재료비 지원(최대 25만원 예정)
※ 부스 운영 내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○ 신청제한
- 복지·봉사 박람회에 부합하지 않는 부스
- 행사 운영시간 불가능한 부스
○ 제출서류 : 부스 운영 신청서(붙임 1, 2)
○ 접수방법 : 방문 또는 E-mail(bukja1004@naver.com) 제출
2. 부스 선정
○ 선정기준 : 프로그램의 독창성, 참여자의 다양성 등 자체 내부기준 적용
※ (부스조정) 중복 부스 통합 조정
※ (제외사항) 단순홍보 등 신청기관(단체)과의 상관없는 운영
○ 선정발표 : 8. 19.(화)한 개별통지 예정
○ 부스운영 설명회 : 추후 공지
3. 부스운영 유의사항
○ 수익금 마련을 위한 과도한 판매·체험비 징수 금지
○ 부스 내 음식 및 조리, 취사 불가
○ 과도한 전기사용 자제(전기사용 부스 콘센트 별도 준비)
○ 쓰레기 분리배출, 부스 뒷정리 철저
□ 문 의 처
○ 북구자원봉사센터 052)282-1365 / 북구청 복지정책과 052)241-7603
첨부파일
-
부스 운영 신청서.hwp (49.0K)
5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7-24 13:36:53
- 이전글(사)울산광역시북구자원봉사센터 직원(팀원) 채용 서류심사 합격자 공지 25.07.28
- 다음글2025 여름방학 청소년 자원봉사 「도담도담 학당」모집 25.07.23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